본문바로가기
메뉴 건너 뛰기

출판

이수연 소장의 자기계발, 리더십, 교육, 육아서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만나보세요.

40대 이력스 쓰는 엄마 40대 이력서 쓰는 엄마    more
괜찮아 괜찮아, 지금도 잘하고 있어 자신을 사랑하고 칭찬해주자

다시 일한다는 것은 가계에도 도움이 되고 나의 커리어에도 도움이 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내 마음에 평화를 가져다준다는 점이다. 나 스스로 무척이나 쓸모 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을 가지면 삶 자체가 긍정적이고 밝아진다. 사실 나를 가장 잘 아는 것은 나 자신이다. 남에게 칭찬받을 것을 기대하지 말고, 스스로를 토닥여주자. 매일 나에게 잘하고 있다고,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다고 셀프 칭찬을 해주자.

이 책은 40대 엄마들에게 스스로를 사랑하라고 말한다. 작가인 한국워킹맘연구소의 이수연 소장은 스스로 아무것도 이룬 것 없다고 자책하는 엄마들을 생각하며 이 책을 썼다. 우리는 지금까지 정말 잘해왔고 앞으로도 잘할 수 있다고 말해주고 싶은 작가의 마음이 이 책 안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40대 이력스 쓰는 엄마 아빠의 자존감이 아이의 자존감을 높인다    more

“남성은 경제적 능력 있는 아버지 꿈꾸지만 가족은 가정적이고 자상한 아버지 원해”

자존감 높은 아빠가 자존감 높은 아이를 기른다!

아빠 됨의 즐거움을 찾으면 아이의 미래가 바뀐다!

많은 남성들이 좋은 아빠가 되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겠다고 막막해한다. 그러나 잘 모르겠다고 손 놓고 있는 대신 육아와 가사도 공부해 보는 건 어떨까? 쉬고 싶을 때 쉬지 못하고 퇴근 후에도 아이와 놀아줘야 하며, 개인 시간을 전혀 가질 수 없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불평을 늘어놓는 대신 할 수 있고 잘하는 일부터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아이가 어느 정도 클 때까지는 아빠의 존재감이 큰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아이들은 금방 큰다.
40대 이력스 쓰는 엄마 [워킹맘 필독서] 일하면서 아이를 잘 키운다는 것    more
일도 잘하고 아이도 잘 키우고 싶은 워킹맘을 위한 필독서!

바쁜 워킹맘들을 대신할 일과 육아에 관한 모든 Q&A!

육아·살림·커리어관리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워킹맘 입장에서 들려주는 생생한 체험과 조언!

워킹맘이 그때그때 고민하는 것들에 대한 답을 각 분야 전문가들의 경험과 지식과 지혜를 빌려 바로 알려주는 ‘워킹맘 119’ 책으로 가족친화기업 추천도서로 각광받고 있다. 책은 가장 먼저 워킹맘이 각종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고 자존감과 행복감이 높은 커리어우먼이자 엄마로서 자신을 확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러고 나서 본격적으로 늘 시간에 쫓길 수밖에 없는 워킹맘들을 위한 다양한 ‘시테크 전략’을 소개하여 육아와 회사일에 활용할 수 있게 한다.
40대 이력스 쓰는 엄마 똑똑한 여자보다 매너 좋은 여자    more
사회생활에 임하는 태도를 ‘매너’라는 키워드로 잡고, 성공을 위해 직장인들이 필수적으로 실천하고 갖춰야 할 ‘매너 리더십’ 45가지를 간추려 소개하고 있는 책이다. 이 책은 저자가 직장생활 초반에 비즈니스 매너를 몰라 시행착오를 겪어야 했던 아찔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직장생활과 대인관계에 있어 꼭 알아야할 매너들을 알차게 소개하고 있다.

이 책의 내용은 크게 5부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일에는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한 법. 1부에서는 초심 지키기, CEO 마인드, 감정 조절법 등의 ‘마인드 매너’가 소개된다. 마음을 갖췄다면 그 다음은 실행이다. 2부는 직장에서의 매너, 즉 탁월한 업무 스킬부터 사사건건 트집인 상사와 툭하면 기어오르는 부하직원에게 유연하게 대처하는 등의 구체적인 ‘직장생활 매너’를 제공한다.
40대 이력스 쓰는 엄마 세일즈의 신    more
이 책은 보험, 자동차, 금융, 제약 등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최고의 판매실적을 올린 초특급 세일즈맨 60명의 성공 노하우를 담고 있다. 최근 몇 년간 해당 분야에서 자타가 공인하는‘판매왕’자리에 올랐던 그들의 성공비결은‘고객 만족’을 넘어‘고객 감동’으로 진화해 가는 21세기 세일즈의 패러다임 변화에서 찾을 수 있다.

그들은 한결같이“결코 만족을 모르는 고객의 지갑을 열려면 만족을 넘어선 아주 특별한 가치를 찾아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따라서 이 책은‘평생고객’을 창출하는 차별화된 세일즈 테크닉들을 제시함으로써 대한민국 모든 세일즈맨들에게 판매왕을 꿈꿀 수 있는 최선의 기회를 열어주고 있다.